본문 바로가기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진 RM, 배 아플 정도로 웃긴 짤

본보야지로 봤던 장면이긴 하지만

이렇게 캡쳐한 짤로 봐도 개웃기네 ㅋㅋㅋㅋㅋ

짤은 진 RM 판글 댓글에서 가져온 거 ^^;;

석지니랑 호비랑 요트에서 타이타닉 놀이(?) 하는데

옆에서 그것도 모르고 노래에 심취한 남준쓰

 

석찌가 호비더라 겨드랑이에 손 넣어야 한다고 해서

형아 말대로 겨드랑이에 손 넣고 자세 잡고 있는데

노래에 심취해 있던 남준이가 그 장면 보고 경악하는 장면 ㅋㅋㅋㅋㅋ

얘네는 일상이 코미디야 ㅋㅋㅋ

 

느끼는(?) 석진이 표정도 웃기고

옆에서 입 가리고 놀라서 쳐다보는 남준이 표정도 웃기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