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탄소년단

200723 방탄소년단 위버스 진 RM 뷔 [댓글/셀카]

김석진 김남준 노네 위버스 같이 하기로 했니? ㅋㅋㅋ

또 같은 시간에 이렇게 겹친다구???

석지니 피식 웃음에 환장..

아니 난 그냥 석지니한테 환장♡

오늘 씻으러 화장실 갔다가 30분동안 거울 보느라 못 씻음..

얘는 넝담아니고 진심이야 ㅋㅋ

하지만 김석진 얼굴이면 이런 드립도 인정할 수 밖에..!!

 

남준이 얼굴 반죽하는 망개 손 ㅋㅋㅋ

남준이는 지민이한테 저렇게 웃으면서 당해주는데

마지막에 반대로 남준이가 공격할 땐 피해 ㅋㅋㅋㅋㅋㅋㅋ

미니모니 굠굠

짤마다 남준이 당하는데 그와중에

댓글은 큐트지민이래 ㅠㅠ 아 스윗한 냄쥰..~

 

뚜둥? 이게 뭔데...? 스포야???

남준이가 위버스 피드에 올린 알 수 없는 영어가 적힌 종이..

그리고 석진이의 알 수 없는 댓글

야 이거 그거 아냐 이야 대박 와 진짜 와.. 뭔데 저게 나도 모름

석지니 너어~~ 거짓말 하지마 ㅠㅠ 이거 스포 같은 거지?? 맞다고 해줭

 

남준이 머리 짧아졌어!!!

탄이들 진짜 8월에 컴백하는 건가??

너무 기대된다.. 방탄앨범....!! 오이이잉??!

남준이 글에 태형이 댓글

녹음하는데.. 왠지 아미 빨리 들려주고 싶은 생각밖에 안나던데

역시 기다림은 베스킨(배스킨라빈스)과 함께

 

무릎이 왜 이리 쑤시나 했더니 비 엄청 오네..

아 나의 젊음이여 라니...

나도 안 쑤시는 무릎이 넌 왜 쑤시는 거여 ㅋㅋㅋㅋㅋㅋ

넌 아직 젊다구!! 이십대 극후반이쟈나..

 

석진이 글에 태형이 댓글

전혀 이해가 안되네 난 비오면 그리 감자전이..땡기던데

무릎은 역시 바디프랜드

전에 윤기가 사진만 올린 거에도 댓글 달았는데

PC , 모바일 버전으로 둘 다 캡쳐

앞으론 글도 좀 쓰고 사진을 올려주시지?

창의적인 댓글이 안 떠올라 그대 얼굴은 레모나

 

남준이 글에도 댓글!!

오 꽃이 필라 FILA

어떻게든 본인들 모델인 제품들 댓글에다

적으려고 노력하는 태태 ㅋㅋ

 

공포영화 같이 보고싶은 아이돌 1위로

태형이라고 기사 올라왔다니까

정국씨에게 양보하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정국이가 공포영화 잘 보니까!!

 

곰돌아좋아해님 오늘 힘겨운 날이었는데

태형이 덕분에 웃었다고 고맙다니까

웃어줘웃어줘 아이 이뽀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