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탄소년단

200709 방탄소년단 위버스 진 , 뷔 [셀카/댓글]

오늘 아미(ARMY) 생일이라고

석진이가 선물로 위버스에 셀카 올려줬네~ ^^

아미 생일 축하해요 선물은 석지니 ♡♡♡

 

태형이는 민들레 꽃의 의미를 적은

부락님 글에 보리쌀 의미(?) 댓글로 적고 ㅋㅋㅋ

민들레 꽃의 의미는 슬프지 말고,

우리가 만나서 기쁘다,

나는 이 순간을 구하고 싶다..??

검색해보니 민들레의 꽃말은 행복이라 함.

 

보리쌀의 의미를 알고 있습니까?

그것은 보리이이 보리이이 쌀 쌀 쌀 쌀!!

보리 쌀 게임 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