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삼성 갤럭시 S20 BTS 에디션 언박싱 '포토카드가 응원법 순서대로'

삼성전자가 갤럭시 S20

방탄소년단(BTS) 에디션 언박싱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6일 삼성전자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BTS가 직접 언박싱하고, 취향대로 꾸며본 갤럭시

S20+ & Buds+ BTS 에디션"이라는 설명과 함께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방탄소년단의 진(김석진), 지민(박지민),

슈가(민윤기), RM(김남준)이 등장해 갤럭시 S20와

갤럭시 버즈 언박싱을 진행했다. 이 영상에서 슈가는 "갤럭시 버즈를

2개를 사 봤다"라며 "제가 평소에 언박싱 영상을 보기도 한다"라며

남다른 언박싱 실력을 자랑했다.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BTS 에디션으로 나온

갤럭시 버즈에 하트와 방탄 로고가 더해져 있다고 설명하기도 했다.

RM은 "케이스에도 저희 로고가 있다"고 덧붙였다.

뿐만 아니라 방탄소년단은 갤럭시 S20 BTS

에디션 속 포토카드가 들어 있다고 밝히기도 했다.

슈가는 "우리 응원법 순서로 (포토 카드 배열이) 돼 있다"고

말해 시선을 끌기도 했다.

이어 방탄소년단은 갤럭시 S20 BTS 에디션 언박싱을

진행하기도 했다. 진은 "색이 영롱하다. 이런 색은 케이스

안 끼워 놓는 걸 추천한다"고 말하기도 했다.

 

이후 등장한 제이홉(정호석), 뷔(김태형),

정국(전정국) 등 역시 BTS 에디션에 대한

언박싱을 진행하며 팬들의 이목을 끌었다.

방탄소년단의 갤럭시 S20 BTS 에디션

언박싱 영상 공개 이후 네티즌들은 "언박싱하는 방탄 귀여워",

"미뉸기 역시 기계잘알ㅋㅋㅋㅋㅋ 언팩도 라이브로 보는 짬바 나옴ㅋㅋㅋㅋ",

"윤기 전문가 포스 대박 ㅋㅋ 남준이는 버즈 잃어버리지 마요 ㅋㅋ",

"방탄이 리뷰하는 영상에다가 심지어 머리스타일 보니까

최근영상이야 ㅠㅠ 대박이다 ", "삼성 bts에디션이라니..치트키를 써버렸군",

"썸네일만보고 오 삼성에서도 올라왔구나했는데

방탄이 짜라란 나오다뇨ㅠㅠㅠ너무귀여워여ㅠ버즈만샀는데

폰도사고싶어진다큰일ㅠㅠ"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