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탄소년단

200624 방탄소년단 V라이브 제이홉의 브이라이브! 아미 팔찌 만들기 - 2

옆에서 김태형 음료수캔 따는 소리 겁나 커 ㅋㅋㅋㅋ

자 들어옵니다 태형이! 드디어 카메라에 얼굴 빼꼼

그리고 호비 형 옆자리 앉으면서 자 수염 들어갑니다.

했는데 호비 태형이한테 비즈 찾는 거 시키려다가

지금 녹음하다가 와가지고 다시 가봐야 한다니까

그럼 가래 ㅋㅋㅋㅋㅋㅋㅋ

머리는 부시시하고 생얼인데도 귀엽고 잘생겼어!

그런데 저 티셔츠가 잠옷이야? ㅋㅋ

태형이 저 티셔츠 자주 입는 거 같은데..

가기전에 아미들한테 인사하고 가는 태태.

호비 태태 너무 귀여워 해 ㅋㅋㅋㅋㅋ '수고하세요 형님!'

 

앞에 있던 스탭분이 R 찾아주셔서 ARMY 완성

스마일을 하나 더 넣을 거라며 만들면서 채팅 봤는데

어마어마한 글을 봤대 ㅋㅋ

방피디님 것도 만들어 달라는 ㅋㅋㅋ 힛맨뱅!?

 

스마일 꽃 하나 더 만드려다 실패해서

포기하려고 했지만 다시 만드는 방법 보고 재도전해서 성공!

여러분들을 위해서 호비가 이렇게 만들었답니다 ^ㅡ^

옆에 뭔가 더 추가로 넣고 싶다면서 보라색 하트 비즈 3개 넣으려다 말고

아미 의견에 따라 BTS 비즈를 넣기로! 또 한참을 찾아서 동그란 비즈로 넣었어

 

팔찌에 뭔가를 더 추가하고 싶은데..

(LOVE 펜던트 다시 넣으려다 치우고) 뭘 하면 좋을까..?

 

팔목에 한번 해보고 내려놓다가

대참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돼에에에에

이건 그만하라는 개시래 >ㅅ <

그래도 수습하고 마지막까지 LOVE를 넣을까

곰돌이를 넣을까 하다가 곰돌이로 선택

우리 호비 초반부터 LOVE 펜던트로

계속 고민하네 ㅋㅋㅋㅋㅋ 호비는 사랑이지♥

 

보라색 곰 넣고 본드 작업까지 해주면..

드디어 다 만들었다!!

치렁치렁한 줄까지 자르는 중

 

자! 추첨을 통해 단 한분께만 드리는

제이홉의 팔찌~~

 

진짜 완성!! 나름 만족하지만 뭔가 아쉽다고 ㅎㅎ

아니야 잘 만들었엉 ^^

 

한손에 태블릿PC 들고 한손엔

커피잔 들고 있는 호비가 멋있어서 캡쳐

팔찌는 추후에 어떻게 될지 모르겠지만

그전까진 호비가 차고 있는 걸루~~

 

보라색하트로 채워주세욧!!!

방송 봐주신 아미분들 감사해요~~ 하뜨하뜨♥♥♥

호비 방송 1시간 넘게 한 거 확인하고 놀랐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홉아 수고했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