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0624 방탄소년단 V라이브 제이홉의 브이라이브! 아미 팔찌 만들기 - 1

방탄소년단 7개 팔찌 다 만들고

방방콘에서 멤버들한테 다 전달해서

호비의 심심하면 보세요(답답함 주의)는

2탄으로 끝나는줄 알았는데 3탄까지 ㅋㅋ

 

맞아 그때 아미 팔찌도 만들어주기로 했었지~

아미들과의 약속 지키는 아이돌 정호비♥

 

아미 팔찌 만들러 왔어요.

1개만 만드는 거라 길게 하진 않을 거라고 했지만..

(글쎄??)

 

팔찌 만들기 1번만 하고 끝날줄 알았는데

3번째까지 하고 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고 재밌어(?)

아미들에게 팔찌 무슨 색으로 만들었으면 좋겠는지 물어보니까

역시 보라색! 퍼플! 이렇게 우리에게 의미있는 색이 될줄이야

 

커피 한모금 마시고 시작.

팔찌에 펜던트 뭘 넣을지 고르면서 이것 저것 보여줬는데

LOVE라고 적힌 것도 있고 플렉스 할 수 있는 ㅋㅋ

다이아몬드 모양도 있고.. 오케이 해보자!

 

팔찌 만들러 올때마다 배고픈 호비 ㅋㅋ

항상 저녁 시간대에 촬영하니까~

저녁메뉴 추천해주세요! 치킨? 요즘 닭을 많이 먹은 호비 ㅋㅋㅋ

요즘 광고 찰영하러 갈때마다 닭강정이 꼭 있대!

바지락 칼국수 오오~~ 좋은데?

비도 오고 칼국수 좋지!

김치전도 좋아요 기가막히지 수제비 좋죠

삼겹살 스테이크.. 감자탕 파인애플볶음밥..

호비 파인애플 들어간 피자 안 먹었었는데

나이 먹으면서 좋아졌대 (하지만 호비는 망고밥 사랑♡)

 

메뉴 추천에 마라탕 나오니까

요상한 소리내면서 반응하는 호비 ㅋㅋ

호비 마라탕도 좋아하나 봐!

배고프니까 메뉴 이야기는 그만 ㅋㅋ 오늘 운동하고 왔다고ㅎㅎ

그런데 오늘따라 팔찌 만드는 게 잘 안돼 ㅠㅠ

 

팔찌만들기 그래로 3번째라고

발전된 모습 귀여웡~~ ^ㅡ^ 스마일

발전된 사람의 모습을 보여주려고 배워왔대 ㅎㅎ

프로다잉~~?

 

우와 예쁘다!

호비는 뭔가 아쉽다고 하지만 예뽀예뽀

팔찌 만들다가 폰(Z플립)하다가

다시 팔찌 만드는데 뭔가 추가했어.

아미 팔찌니까 예쁘게 만들어야 한대

 

영상 20분쯤에 태형이 호비 형 있는줄 모르고

들어왔다가 깜짝 놀람 ㅋㅋㅋ

태형이가 화장실을 간다고 들어왔어요!

왜 이렇게 일찍 왔어요? / 어? /

왜 이렇게 일찍 왔어요? / 이거 하려고 일찍왔다 임마 /

아~~ ㅋㅋㅋㅋㅋㅋ (목소리 출연)

 

Believe를 넣을까요 말까요?

자! 여러분들의 선택~~

빼라는 댓글 보자마자 바로 뺐어 ㅋㅋㅋㅋㅋ

호비가 물어보면 거의 오케이 였는데

이건 호불호가 엄청 갈린대 ㅋㅋㅋㅋㅋㅋ

넣자 vs 빼

LOVE 펜던트 넣었다가 아니야!

하면서 다시 빼고 심플하게 가기로!?

 

ARMY를 넣어야겠다며 찾으려다가

앞에 화장실 다녀온(?) 태형이 보고

너도 (방송)들어올래? / 예? /

너 잠옷 바람에.. 너 자다 왔냐? ㅎㅎㅎㅎㅎ / 형 저 12시부터...

얼굴 한번 비춰줘 / 수염이 많이 자라가지구.. (ㅋㅋ) /

여러분들 태형이 목소리만 들어도 좋으시죠?

 

ARMY 비즈 찾고 있는데 옆에서 태형이가

태블릿 PC 가져가서 해외아미들 채팅글 읽는 거 같은데

호비가 '영어 공부를 해?'라고 ㅋㅋㅋㅋㅋ

"형이.. 형이 별명이 그거냬요 스프라이트 햄버거" 음??

그나저나 왜 R은 찾을 때마다 없어 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