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탄소년단

V앱 정국 지민 브이라이브! '오늘은 김밥 요리사'

평소처럼 자제 못하고 보면서 드립다 캡쳐하고 움짤 만드느라 방송 집중 못했었으니까

오늘은 좀 집중하기 위해서 아주 자제할 예정..흠흠.. 아예 안한다는 건 아니구!! 자아아아~제에에에~

정국이 입 앞에 막는 거..저거 이름 뭐라하냐 암튼 저거 건들다가 끈 끊어졌어 ㅋㅋㅋ

방송한지 5분이나 지났는데 김밥 시작도 안했다고 얘네ㅋㅋㅋ

재료보고 아미들이 만들어달라는 김밥도 만들어보겠대 오올~ 쥐민쒸 아이디어 괜춘乃

 

앞치마 입는 거에서 고장난 정구기..

목만 넣으면 뭐해 팔을 넣어야지..아이구야. 토끼 앞발 쑥쑥!

 

수술하는 거 아님 ㅋㅋ 요리 방송임

ㅋㅋ 준비됐나? 짝짝짝!

 

음악 틀어놓고 겁나 비장한 얼굴로 밥에 참기름 넣으려고 했는데

새 참기름이라 입구 막힌 거 안 떼고 넣으려고 했어 ㅋㅋㅋ

서로 비닐장갑까지 껴주고 진지하게 밥에

소금 간까지 완료.. (자제 못하는 중 젠장;;;)

 

형이 밥 간을 했으니 너는 섞어라. 정국이에게 밥 패스!

지미니는 가스불 올리고 요리 준비

정구기 밥 간보더니 간이 덜 됐는지 소금 추가

지민이 뒤늦게 발견한 요리사 모자(?) 쓰려고 했는데 안 맞아 ㅋㅋ

내 머리에 안 맞으면 어디다 쓰라는 거야!

 

토끼는 햄을 썰고 망개는 달걀 부치고

흰자 노른자 나눠서 지단 부치진 않아도 달걀물 풀어서

부칠줄 알았는데.. 그냥 달걀후라이 하듯이 ;;;;

프라이팬에서 풀었...아이구... 그래 지민이 하고 싶은 거 다 해..

캡쳐 관두고 방송 집중해서 보다가

중간 중간 귀여운 장면 움짤만 만들어야지 (과연?)

 

요리할 때 가장 중요한 키친타올이 없어서 휴지로 닦으니까 빵터진 정구기

꾹이가 햄 볶을 때 어묵도 볶아 달라고 해서 햄이랑 어묵 같이 볶는 중

볶으면서 어렸을 때 추억 이야기도 하고.. ^^ 지민이 기름 튄다고 불 줄였다는데 불 줄인 거 맞니??ㅎ

맛살도 구워야하나 하다가 정국이가 그냥도 먹는데 안 해도 될 것 같다고 했더니 앞에서

제작진이 익혀야 한다고 했나봐.. 오잉? 맛살은 그냥도 먹는거라 안 익혀도 되지 않나?

 

아까 지민이가 자신의 김밥에 넣을 달걀만 부쳤어서 햄이랑 어묵 다 볶고 정국이 달걀 부쳐주려고

정국씨 계란 어떻게 해드려요?라고 했더니 "맛있게!"라고만 하니까 지민이 얼굴 들이밀기 ㅋㅋㅋ 어유야앙~♥

오이 얇게 썬 거 맛보는 토끼랑 망개

 

브이앱 보고 전화한 태형이 ㅋㅋㅋ

태형이 "네 안녕하세요" 하니까 지민이가 "사기전화 안받습니다 끊을게요" "(다급하게) 아니아니아니"

아무리 들어도 전에 지민이 브이앱 했을 때 보이스뷔싱 했던 목소리랑 똑같잖아!! 푸핰!!

태형이가 둘이서 브이앱에서 김밥 만드는 거 보다가 전화했다니까 정국이 만든 김밥 화면에 보여주더니 한입 와구와구!

김밥 만드는 게 걱정돼서 전화했다고 말하니까 지민이가 또 "끊을게요"하니까 태태 당황했어 ㅋㅋㅋㅋㅋㅋ

원하는 김밥 있냐니까 모짜렐라 스팸말이 부탁드릴게요. 지민이가 또 끊을게요 하니까 태태 웃고

정국이가 "엉? 뭐라고?" 다시 모짜렐라 스팸말이 부탁드릴게요 했더니 정구기가 치즈 없대..큭

 

 

뭐하고 계세요 두 분? 지금? /김밥 만들어서 먹고있는 중입니다.

어떤 김밥 만드실거예요? / 참치김밥 만들었습니다.

참치김밥? / 응 / 아까는 김밥.. 계란김밥 만든다면서요.

그건 나중에 / 그건 나중에? 나중에 만들거야?

밥을 못 먹어서 배 좀 채우고 하려고 / 나중에 만들거야? / 응

지민이 잠깐 다른데 간 사이에 국뷔 둘이서 통화 중 ㅋㅋㅋ 존대하다가 반말로 바뀜

정국이 김밥 먹으면서 뷔 형이랑 계속 대화하고 있어 >.<

태형이 심심해서 전화했대. 뭐하냐니까 작업하고 있다고..

 

방송보다가 김밥 맛있어 보여서 전화 걸었다니까 "맛있어!"하더니 옆에서 지민이가 김밥 썬 거 보고 웃음 터진 정구기 >ㅅ< (갑자기 통화 끊김)

나중에 다시 보다가 안건데 지민이 김밥 말다가 어디론가 가더니 "어? 갑자기?" 했을 때 그때도 태형이가 전화한건가?

그리고 이어서 정국이도 김밥 말다가 1분정도 자리 비웠을 때도 태형이가 전화해서 통화했었던 것 같구!

그래서 태형이랑 방송에서 소리 들리게 통화했을 때 태형이가 다시 전화했다고 했었잖아..

김밥을 왜 중간부터 써나 했더니 단면 보여주려고?? 정국이는 지민이가 김밥 썰다 옆구리 터진 부분 보여줌 ㅋㅋㅋㅋㅋ

지민이 김밥 맛 보더니 "이 형 못하네!" 지민이 김밥 맛 별로야?ㅎㅎㅎ 처음 만든 김밥은 배 채우려고 만든 김밥 ^^;;;

 

난 평소처럼 방송 끊겨서 다시 켠줄 알았더니 ㅋㅋㅋㅋㅋㅋㅋㅋ 첫번째 김밥 실패했다고

방송 끄고 다시 하자고 ㅋㅋㅋㅋㅋㅋ 지민이 넌 다 계획이 있구나!!!?

그리고 진짜 방송 처음 하는 것처럼 깨끗하게 정리해놨어 ㅋㅋㅋㅋㅋㅋ 미치겠다 증말 ㅋㅋㅋ

정말 첫 방송인 것처럼 대화하고 있네! 이 뻔뻔이들 푸하하하핰!

처음처럼 장갑 끼고!! 밥은 안 먹었는데 왜 이 사이에 밥풀이 붙어있는지는 모르겠지만 ㅋㅋㅋㅋ

 

국이가 장갑에 미리 기름 바르면 밥풀 안 붙는다고 알려주니까

지민이가 아까 다 발라놨다고 했더니 "아까요?" 아차! 방송하기 전에 다 미리 해봤다는 지미니 ㅋㅋㅋ

우리 이번에는(아차!) 아니 오늘은 팬분들이 추천해주시는 김밥을 만들어볼까요? 좋습니다!

 

아미가 추천하는 김밥. 정국이는 삼겹살 김밥 , 지민이는 햄 4개, 고추 넣은 김밥 만들기

정국이는 오이 썰다가 고추 썰다가.. 지민이는 삼겹살 굽는 중

정국이 아까는 햄 볶을 때 어묵도 같이 볶으면 어묵에 햄맛이 나서 맛있을 거라더니

이번에는 삼겹살 기름에 햄이랑 어묵 볶자고 ㅋㅋㅋㅋㅋ 삼겹살 굽는 거 보고 그냥 구워서 밥 먹고 싶은가 봐

아까 꿈 속에서 김밥 한줄 먹었던 거 같지만...ㅎ 꾸기는 배고파

 

햄 4개 올린 지민이 형 김밥에 다진 고추 뿌려주고~

먼저 김밥 다 말은 지민이부터 시식! 본인 김밥에 대만족 박수!!

 

오이 좋아하는 토끼.. 얇게 썬 오이 잔뜩 집어 먹더니 오이고추도 야무지게(?) 쌈장에 찍어서 잘 먹네

전정국 김밥 집어먹으려다가 지민이 형한테 손 잡혔어 ㅋㅋㅋ

 

마지막으로 아미들 채팅글 읽읍시다. 사랑한다는 말과 보라색 하트로 채워진 채팅창

아미들 채팅글 보면서도 쉬지 않는 정구기 입.. 진짜 잘 먹는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와중에 태형이 데리고 오라는 글 읽고는 태형이 형 데리고 오래요~ ㅎㅎㅎ

아까 태형이가 작업 중이라고 했어서 앨범 작업에 대해 이야기 하다가 정국이는 노래 4곡 썼다고..

지민이도 3곡을 올려 보냈는데 앨범에 들어갈지는 회사하고 의논을 해야해서..아직 모름

 

정국이랑 지민이 손 잡고 마무리 멘트 중 정국이가 쿡방 재밌다니까

정국씨 숙소가서 김밥 만들어달랬더니 지금 여기서 한 쿡방이 재밌는 거지

김밥 만드는 게 재밌다고 한 거 아니라고~~ 쿡방이 재밌다고! 마지막엔 보라해♥

여러분 덕분에 맛있게 먹었습니다! 방송 끄기 전에 정국씨 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