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진이 먹방유투버였어도 덕질했을것 같아

 

석진이는 너무 행복했어요

 

– 25만분이

제가 우동먹는걸

지켜보고 계십니다!

와하 좋아요~

이렇게 부담스러울 수가 없어…..

무려 25만명이 실시간으로 보고있는

우동먹방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큰 빵을 먹기 좋은

크기로 자른다음

큰 쪽을 손으로 집어서 냠!

 

 

자를것처럼 하더니

칼로 접히는 자국만 그려서

한입에 접어 넣기 냠!

 

접선은 종이접기할때나

쓰는건줄 알았는데ㅋㅋㅋㅋㅋㅋ

 

스테이크는

돌돌 말아먹기 냠!

칼은 그저 도울뿐

 

 

눈이 번쩍!

먹을때 세상에서

제일 행복하신 분ㅋㅋㅋ

 

안녕하세요

잇진 구독자 여러분

 

제가 오늘은

모짜렐라인더버거를

먹어보겠습니다ㅇvㅇ

 

 

된장찌개 두부 뜨거워서

입안 난리나는것은 국롤ㅋㅋㅋㅋ

 

 

잇진의 묘미는 맛있게 먹으면서

카메라를 예쁘게 쳐다봐주는거라고ㅋㅋㅋㅋ

이쪽 저쪽 예쁜짓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

 

 

LA갈비 맛나서

행복함ㅋㅋㅋㅋ

 

 

우왕~ 너무마시썽!!

갈비 야무지게

뜯어머겅ㅋㅋㅋㅋㅋㅋ

 

 

잇진의 묘미는 맛있게 먹으면서

카메라를 예쁘게 쳐다봐주는 거2222

 

 

크와앙!!!

입술에 묻은 음식 한톨까지

야무지게 다 먹어줘야 함ㅋㅋ

 

 

밥먹는 잘생긴 경찰오빠

 

 

냠냠냠 마시께땅

 

 

내가 좋아하는 잇진 햄버거 먹방

 

 

우왕~ 맛있어!

 

옴뇸뇸뇸뇸뇸뇸

 

 

 

잇진의 묘미는 맛있게 먹으면서

카메라를 예쁘게 쳐다봐주는 거3333

 

 

으음~~~ 마시썽~~~

(쉑쉑버거 다섯개 드셨다고 함)

 

 

음식에 진심인 사람

 

 

먹으면서 인사ㅇvㅇㅋㅋㅋ